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70자 7326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정희 댓글 2건 조회 90회 작성일 20-05-19 09:20

본문

하차하려고 일어 서서 까먹고 하차벨을 누르지 못한 상태 였습니다. 차가 정차 하고  다른 승객이 타려고 앞문 개방 하셔서 기사님 죄송해요 벨을 못눌렀어요 문좀 열어주세요 했고 들은채도 하지 않고 출발 하셨습니다. 승객이 많이 시끄러운 상태도 아니어서  벨미리 안눌러서 그러신가보다 했더니 통화 하고 계시더군요. 승차부터 혼자 중얼중얼 말씀 하셔서 그냥 운전 하면서 화나서 그러시나 보다 했었습니다. 다들 운전 하면 그러니까요.  결국 한정거장 더 가서 하차했고 계속 통화중이시더군요. 기사님들 차량 운행중 통화금지라고 알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승객이 말을 해도 못들을 정도로 통화라니요 어이가없을 따름 입니다.
조치방안 답변바랍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한정희고객님
우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차량운행 영상확인 및 기사 사실확인하여 시정하도록 하겠습니다.

ㅁㅇㅁㄴ님의 댓글

ㅁㅇㅁㄴ 작성일

말만하고 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