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 근거없는 비방을 하거나 상대방에 대한 비방, 욕설 등을 게시하는 경우에는 그 게시물을 삭제 후 관련법에 따라 처리됨을 알려드립니다.


840번 버스 불친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 ㄱㅈㅎ (180.♡.121.247) 댓글 1건 조회 166회 작성일 21-11-17 22:32

본문

대구대 종점에서 10시8분쯤에 840경산 하양 경일대 방면 버스를 탔습니다. 기사님에게 하양 가나요? 라고 물어봤습니다. 그런데 기사님께서 대답을 안해주시고 탔던 손님이 앉기도 전에 갑자기 문을 닫고 출발을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하시는 말씀이 야 이사람아 앞에 봤으면 하양인지 영남대 방향인지 알거 아니냐 라고 화를 내시면서 말하였습니다. 저는 혹시나 해서 기사님에게 친절하게 물어본건데 왜 기사님이 저에게 화를 내는지 이해가 가질않습니다. 제가 잘 못 한게 무엇인지 모르겠습니다 어디 가나요 라고 물어볼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그리고 내릴 때 저와 다른 손님들 비롯해서 벨을 누르고 도착지에 와서 내릴려고 하는데 앞에서 손님은 받고 뒤에 있는 내리는 문은 왜 안 열어 주시는지 도저히 이해가 가질 않네요 제가 내리기 전에도 다른 손님이 기사님 문열어 주세요 라고 해도 듣지도 않으시고 두번이나 세번정도 말해야지 문을 열어주십니다. 아무리 연세가 있어보인다고 해도 이래도 되는건가요? 다른 기사님들도 이러면 정말 버스 타기가 불편할거 같습니다. 조금 늙으신 기사님이 였습니다.

댓글목록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아이피 (218.♡.201.162) 작성일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해당시간대에 운전하신 기사님은 확인하여 승객분에게 친절응대 할수 있도록 교육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