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399번 버스 기사분을 칭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승객 댓글 2건 조회 9,318회 작성일 19-11-26 08:55

본문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요즘 399번 경산 버스를 이용하고 있는 승객입니다. 귀사의 직원을 칭찬하고자 이 편지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귀사의 대중교통 서비스가 잘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한 운전기사를 통해 알게 되었습니다. 그 기사분은 11월 22일 오후 6시 30분쯤에 399번 버스를 운전하시는 왼쪽에 링 귀걸이를 착용하시는 젊은 기사분을 칭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보면 당연한 것으로 생각되지만 안전운행은 기본이고 승하차 때, 눈짓으로 승객이 무사히 하차하였는지, 자리에 앉았는지를 ㅑ확인하고 차량을 출발 시킨 점에 감동하였습니다.

다른 기사분들도 승객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시리란 생각이 듭니다. 이 점에 대해 한 사람의 승객으로, 시민으로서 감사함을 전하며, 앞으로도 안전운행을 하는 경산 버스가 되길 희망합니다.

더불어 기사님들의 노고를 알아봐 주는 승객이 있다는 점이 잘 전달되길 바랍니다.

끝까지 편지를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다가오는 연말연시에 따뜻한 행복이 귀사에, 기사님들의 각 가정에 전해지길 바랍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이 게시물은 관리자님에 의해 2019-11-26 12:12:04 고객서비스센터에서 이동 됨]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고객님
항상 저희 경산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친절 선행은 모든 임직원 및 운전기사님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모든 경산버스 운전기사님들이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더욱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바쁘신 가운데서도 당사 기사님의 친절 선행을 알려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님의 댓글

... 작성일

여경찬기사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