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버스는 최상의 친절 서비스로 최고의 운송환경을 제공합니다.

939번 박동찬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준형 댓글 1건 조회 4,724회 작성일 19-12-12 14:12

본문

오늘 오전 939번 버스를 타고 목적지에 하차 후 볼일을 보는데 카드가 없어져서

그 주변을 샅샅이 찾아봐도 없어서 정류장에서 망연자실하고 있는데 마침 939번 버스가 오길래

탑승 후 기사 아저씨께 자초지종을 설명드리니 바로 제가 탑승 한 버스 외 한군 데 더 연락해서  도와주셨습니다.

끝내 버스에서 카드를 찾지 못했지만 다행히 다른 곳에서 카드를 찾았습니다.

카드를 찾고 난 후 기사아저씨께 제대로 인사도 드리지 못해서 전해 받은 연락처로 '바쁘신데 너무 죄송하다.. 그리고

본인 일처럼 신경써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말씀을 전해드린 후 성함을 여쭤보았습니다.

기사 아저씨께서는 제가 여기에 작성하는 걸 모르실텐데.. 이렇게라도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어 이 글을 작성합니다.

939번 박동찬 기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최준영 고객님
저희 경산버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알려주신 친절 선행은 모든 임직원 및 운전기사님들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모든 경산버스 운전기사님들이 저희 버스를 이용하시는 고객님들께 더욱 친절하고 안전하게 모실 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다시 한 번 바쁘신 가운데서도 당사 기사님의 친절 선행을 알려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